2019년 9월 1일 일요일

기모티비 에서 즐기는 라이브 스코어 , 실시간 가장빠른곳

기모티비 에서 즐기는 라이브 스코어 , 실시간 가장빠른곳





FC서울은 "양질의 경기 정보 전달과 실시간 팬 소통이라는 두가지 키워드로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전광판을 통해 라이브스코어 외에 다른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구단 전용 스포츠 코더를 개발해 각종 기록과 포메이션 현황 등의 경기 정보들을 전광판을 통해 즉각적으로 송출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이로 인해 경기 중 상황에 맞는 선수 시즌기록뿐만 아니라 당일 경기 특이사항, 키플레이어, 상대전적, 포메이션 변화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FC서울은 이날 전광판을 통한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도 선보였다.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접수된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광판에 순차적으로 표출시켰다. 또 특정 해시태그 데이터를 자동으로 크롤링(컴퓨터에 분산 저장되어 있는 문서를 수집하여 검색 대상의 색인으로 포함시키는 기술)해 팬들이 SNS에 올린 사진과 영상을 실시간으로 송출했다. 

FC서울은 새로운 전광판 시스템 공개를 기념해 전광판 SNS 기모티비 이벤트도 마련해 관중의 호응을 받았다. 팬들이 #승리서울 또는 #FC서울 해시태그를 달고 이날 경기 직관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전광판을 통해 송출함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선사했다.

100만원 상당의 LG전자 시네빔(1등)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어 팬들은 즐거움 두 배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